본문 바로가기
*/2

20230406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 (자막) (용산 CGV IMAX관)

by All's 2023. 4. 8.

 

 

아이파크용으로 따로 뭘 한 거는 자막에서 화신이라고 잘못 나왔던 걸 지학으로 고친 정도 말고는 정말 없는 것 같아서 화면비율 변화 없어서 좌우 여백이 꽤 있는 채로 엄청 큰 아맥에서 보자니 자막 읽느라 아래에 눈 갔다가 위로 다시 올라오고 했더니 보기에 편하지는 않았다. 자리가 F열이라 더 그랬던 면이 없잖아 있는 거 같아서 역시 고전적인 아맥 명당 자리는 H열 부터가 좋을 것 같음. 그렇지만 나는 용산 아이맥스 관 자체를 좋아하고 비율이 일반 상영이랑 같을 지라도 대화면이 주는 특유의 압도감을 느끼는 건 좋았어서 개인적으로는 좋았다. 

 

이쯤 봤더니 자체 인터미션도 생겨서 스토리 자체에 집중하기 보다는 경기 장면에서 선수 캐릭터들의 개개인의 움직임을 살펴봤는데 스토리에 집중하다보면 내 시야가 좁아서 글로만 읽고 직접 보지는 못 했던 부분들을 찾아보는 소소한 즐거움을 누렸다. 다관람의 소소재미 찾기도 다 했으니 이제 미련없이 자막인 걸로ㅎㅎ 그동안 농놀 덕에 많이 즐겁고 행복했던 거의 마침표로는 나쁘지 않은 관람이었다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