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

20230218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 (자막) (신림 롯데시네마 6관)

by All's 2023. 2. 20.

 

특전이었던 포토카드ㅎㅎ

받아서 너무 좋았는데 이거 받으려고 영화 내에서 영화는 안 끝났는데 경기 끝났다고 사람들 우르르 나가는 거 너무 그랬다ㅠㅠ 롯시는 영화 보고 난 뒤에 주는 거라 사람들이 미리 다 가져갈 수도 없는데 그거 그냥 기다렸다가 받지ㅠㅠ

 

이건 친구 따라서 만들 포토티켓ㅎㅎ

아 진짜 경기 입장권 같아서 넘 설렜어

 

받은 포카로 태섭이 생축해주는 느낌내기 ㅋㅋㅋ

 


(+) 트윗 감상
영화 오늘도 너무 감동적이었는데 좋았던 거 곱씹기+탐라에서 글로 봤는데 내가 못 찾은 포인트 다시보기 같은 시간이라서 후기로는 뭔가 길게 못 풀겠네ㅎㅎ 태웅이 우쓰/애들 호칭 쓰는 거 듣기/마지막 쿠키에서 식탁 위에 아대 있는 것도 이제 알았다 감격ㅠ 이런 식의 관람이자 저번에 더빙 보고 그 사이에 원작 보긴 했지만 2차를 너무 봐서 동인과 섞여서 생긴 캐릭터나 상황에 대한 상과 실재 사이의 괴리를 알고 다시 영화 기준 원작 정립하고 그랬다ㅎㅎ 자막 보니 역시 이제 더빙이 또 보고 싶어서 친구 추천으로 컬러리움 예매했는데 설레ㅠㅠ 애들 호칭 차이 (태섭이는 하나미치/다른 애들 사쿠라기) 태웅이 운동부 말투 명헌이의 조금 더 건조한 말투와 목소리 등등은 자막이 좋고 더빙은 역시 그 정도로 얼간이는 아니지 가 듣고 싶고ㅋㅋㅋㅋ 산왕애들 작전타임 때 목소리도 듣고 싶고ㅋㅋㅋ 하 자더자더 해야해 역시ㅠ

 

신림 롯데시네마 6관 후기
- 신림 롯시 집이랑 가까우니 애초에 편한 맛에 가는 곳이긴 하지만 작정하고 영화 잘 보고 싶어서 가기에는 이제는 진짜 너무 부족관 극장이었다ㅠㅠ L열에서 보느라 스크린이랑 거리가 멀어서 좌우 화면비 남는 거 커튼으로 가려주지 않는 기본적인 부분부터 별로고 음향도 너무 아쉬움. 그냥 가깝고 편한 곳으로 가려는 맘 아니면 굳이 갈 곳 아니야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