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후기

20210924 뮤시즌 콘서트 리프라이즈 낮공 온라인 중계

by All's 2022. 12. 3.




캐스트 - 옥주현 이지혜 이창섭 김문정 



(+) 트윗 감상



중계 음질 괜찮네ㅎㅎ 일단 마음이 놓이는ㅠㅠ

문정쌤 요즘은 대답을 못 해요ㅠㅠ 긴장하셨구나 대답이 안 들려요 하시는 거 보니ㅠ

1. 김문정 + 더 피트 오케스트라 - Only

2. 이지혜 frank wildhorn - Now
우리 졔 어쩜 이렇게 잘하지ㅠㅠ 포트럭에서 진짜 조금 올려준 걸로만 들었던 now 드디어 들었다ㅠㅠ

3. 이창섭 - 나의 운명은 그대(뮤지컬 명성황후)
4. 옥주현 - 또 다른 이름(뮤지컬 마리퀴리)

콘서트 후기는 솔직히 그냥 너무 좋아 말고는  잘 못 쓰는 편이라 계속 동어반복일 거라 셋리 기록 위주로 적는 걸로!

헐 왜죠 왜 탄젠빌 안 해주신 거죠 흐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물론 갓곡이 또 있어서 다른 곡 하신 거겠지만ㅠㅠㅠㅠ

5. 옥주현 이지혜 - 그댄 내게 별(뮤지컬 마리퀴리)
아 그댄 내게 별이면 그럴 수 있지ㅠ 세상에ㅠㅠ
졔 본인이 부르다 눈물날 수 있을 것 같다 하더니 진짜 눈물 나신 듯ㅠ 그댄 내게 별이면 당연하지 너무 당연하지ㅠㅠ 마퀴 보고 싶어ㅠㅠ

6. 이지혜 - Please don't make me love you (뮤지컬 드라큘라)

세상에ㅠㅠ 세상에 셋리 미쳤어ㅠㅠ

ㅋㅋㅋ창섭님 첫 곡 잘 부르시던데 긴장 많이 하셨구나ㅋㅋ 파이팅이에요
옥언니 첫곡으로 불러주시고 졔랑 듀엣도 마퀴라 마퀴 보고 싶어졌다 진짜.. 너무 좋아ㅠㅠ

7. 이창섭 - 난 왜 나다운 삶 살 수 없나 rep(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마리앙 못사라 확실하지는 않았는데 루이 넘버가 맞았구나 넘버 연기가 좋으시네 다윗영 창섭님으로 잡아놨는데 곰이랑 조합 기대된다ㅎㅎ

8.옥주현 - 천사의 추락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ㅋㅋ옥언니 타임 오면 문정감독님이랑 미니 토크쇼 되는 거 속삭속삭 재밌다ㅎㅎ 문정음감님이 도리안 넘버 옥언니가 불러주시는 거 선물같다 하시는데 진짜 도전적인 선곡 멋있어ㅠ

헐 졔 전에 다른 콘에서 입어주신 골드 드레스ㅠㅠㅠㅠㅠㅠ 어뜨케 요정이야ㅠㅠㅠㅠ
아 진짜 왜 내 컴 졔 나올 때만 끊기냐고ㅠㅠ

문정음감님이 사랑해야 하는 넘버라고 창섭님이랑 졔님이랑 리허설 때 처음 만났을 때 바로 사랑해!하셔서 서로 사랑합니다-하고 리허설 시작했대ㅋㅋ 귀여운 에피소드 좋아요

9. 이지혜 이창섭 - 알 수 없는 그 곳으로(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
헐 황루구나!! 나 알 수 없는 그 곳으로 좋아ㅠ
졔 황루 넘버 부르는 거 듣고 싶었었는데 너무 좋다ㅠㅠㅠㅠ 나 지금 행복하니까 피씨 시즌아 눈치챙겨 끊기지마ㅠㅠㅠㅠ

이 옷 입고 계시다고요 천사요정ㅠㅠ




10. 옥주현 - 산다는 거 (뮤지컬 프랑켄슈타인)
옥언니 오슷에서도 당연히 잘 부르셨었는데 곡 해석 더 깊어지셨네... 처절해서 슬퍼ㅠㅠ

11. 이지혜 - 나는 나만의 것 (뮤지컬 엘리자벳)
진짜 노래 뿐 아니라 손짓 표정 몸짓 하나까지 다 너무 인물로서 무대에서 불러주시면 덕후 어쩌라고ㅠㅠ 아 진짜 졔엘리 영접하는 그날 계속 기원할 거야ㅠㅠㅠㅠ

헐 창섭님 벌써 마지막 곡이시라고?하고 시간 보니 4시네ㅠㅠ 시간 왤케 빨리 가ㅠ

12. 이창섭 - 멀리서 들려오는 천둥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노래 참 잘하시네 마리앙 넘버 좋구나 진지하게 듣고 있었는데ㅋㅋㅋ 간주에 멘트 훅 다음 공연도 잘 봐달라고 하시는데 빵 터졌네ㅋㅋㅋㅋ 다윗영에서 봬요

13. 이지혜 - l could have danced all night(뮤지컬 마이 페어 레이디)
우리 졔도 마지막 넘버라니ㅠ 차기작 곧 발표 날 건가봐 차기작에서도 보자는 말 비슷하게 해주셨다 아ㅠㅠ 깜찍이ㅠ 안무도 준비해왔어ㅠㅠ
귀엽게 춤추면서 노래하다가 마지막에 고음으로 소름끼치게 해주면 덕후 좋아서 미쳐요ㅠㅠ

14. 옥주현 - Fresh blood (뮤지컬 드라큘라)
도입 연주하다가 갑자기 중단되어서 문정음감님이 한 번 실수가 나면 공연 더 좋다고 열심히 수습하시는 중ㅋㅋ 옥언니 파이팅ㅋㅋㅋㅋ

뮤시즌 자막이 다음 곡 스포해주네ㅋㅋㅋ 옥언니 드큘 붉은 로브 쓰고 나오셨어 오디 협찬했나봐 이열

프블 로브 벗는 타이밍 너무 뒤라서 흰 드레스(팬츠 수트였나 살짝 헷갈림) - 플라워 원피스에서 프블용으로 블랙 미니 원피스 입은 옥 언니 엄청 멋있는데 너무 조금 나오네ㅠㅠㅠㅠ 아까워라ㅠ

이미 자막으로 스포된 앵콜곡을 기다리는 중계 사람🙏🙏🙏

앵콜. 옥주현 - 마지막 순간 (뮤지컬 마타하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정말 마지막 순간이 너무 좋아ㅠㅠㅠㅠ 진짜 너무 좋아ㅠㅠㅠㅠ

아까 서로 마지막 인사하던 게 커튼콜 시작이었던 건가? 끝ㅠ

방구석 관극 종료. 잠실 갈 준비 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