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후기

20190302 뮤지컬 트레이스 유 상영회 PM 03:00

by All's 2020. 6. 20.

 

캐스트 - 노윤 박규원

 

 

 

*트위터 단상

 

 

딥디 분할로 윤핫만 사서 어차피 사놓고 한 번 정도만 볼 거 큰 스크린에서 다른 페어 봐보자하는 맘으로 본 걸로 쏘쏘. 핫본 아닌 본하는 재연 때 미사리 페어 한 번 본 거 말고 처음이라 규본하가 윤우빈 멱살 잡는 순간부터 너무 놀라서ㅋㅋㅋㅋ 걍 색다른 체험이었다 생각하고 정리하면 될 듯. 규본이 핫본 고정러 보기에 너무 다르고 윤우빈이 진짜 윤핫 때는 상냥한 거였구나 하던 와중에 이야기는 클래식 서사네 생각하고 있었는데 트유맆에서 규본이 마지막에 나와서 노래 끝나기 직전에 약 한웅큼 입에 털어넣고 둘이 훅 쓰러지며 끝나는 엔딩 오 내내 반항적이더니 끝에 힘냈네 싶어서 낯가리고 있었다만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끝맛이었다ㅎㅎ 아 근데 칼 여기저기서 나오는 거는 대체 왜 그런 건지 왜 저래야 하는 건지 자첫자막으로는 납득이 잘ㅋㅋ 규원배우 두도시 삼연 가벨 때 뵙고 처음 본 거라 노래는 완전 다른 스타일로 부르고 계신데 주인님 애드립 치셔서 순간 지뢰 밟음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