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후기

20160122 옥주현 VOKAL

by All's 2016. 3. 12.


캐스트 - 옥주현 / 게스트 - 전동석 서현 성시경 송상은 와일드혼
공연장 -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트윗 감상

160122 옥주현 콘서트 옥토드 보려고 했는데 이름 공개된 게스트 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들😍 좋다ㅠㅠ
인생 최악의 관크를 3시간 30분 내내 겪었지만 진짜 공연은 좋았다ㅠ
앵콜 난나것 나오는데 옥엘리 다시 보고 싶어서 울컥ㅠㅠ
진짜 3시간 30분 내내 노래 너무 잘해ㅠㅠ

공연보면서 느낀 건데 난 내 생각보다 옥언니 많이 좋아하는 듯ㅋㅋㅋㅋ
내일도 가고 싶다ㅠㅠ
근데 관극있고 표도 없어ㅠㅠ

게스트들은 진짜 4명 다 좋아하는 사람들이라 일거5득인 날이었기까지.
동석배우 여름에 모촤 꼭 했으면ㅠㅠ
서현이는 귀여웠고 모다시경 목소리 역시 내 취향.
상은은 레베카 본공보다 잘 부른 듯ㅋㅋ

실황앨범 나와주겠지ㅠ 꼭 나와라ㅠㅠ
그리고 올뉴엘리 올 때 옥톧해줬으면ㅠㅠ
레베카 4연 옥댄 다시 하면 나 꼭 볼 것ㅜ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