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후기

20210220 연극 제인 낮공

by All's 2022. 11. 29.



캐스트 - 임찬민 정우연




(+) 트윗 감상

빛 공부를 했어야 하는데ㅠㅠ 측광모드를 바꿨어야지ㅜㅜ 커튼콜 영상 찍은 거 얼굴만 동동 뜨네ㅠㅠㅠㅠ 아쉽다 너무 사랑하는 장면인데ㅠㅠ

찬민배우 참 좋은 배우이고 오늘도 좋은 제인이었지만 진짜 딱 개취적인 느낌으로 내 마음에 맞지는 않았는데 그래도 찬민제인 만의 씩씩함과 차돌같은 단단함을 지닌 제인의 느낌을 만난 것도 좋은 경험이었다. 전캐는 이 맛에 찍는 거지

우연배우는 차미 때도 그렇지만 생김에서 풍기는 이미지는 이 세계의 사람같은 묘한 낯설음이 있는데 실제 무대 위에서 표현하는 인물들에 사람 냄새가 오히려 강하게 묻어나고 따스해서 그게 참 매력있다 사람 냄새가 나

아 근데ㅋㅋㅋ 리버스 사고의 방향만 보면 머리통을 한 대 딱 때려주면서 정신차려라 이노무 새끼야 해야하는데 후리버스도 우연리버스도 너무 귀여워서ㅋㅋㅋㅋ 인디아에서는 정신 차려라ㅋㅋ 정신 못 차릴 거면 사명은 혼자 완수하고ㅋ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