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후기

20150517 연극 모범생들 낮공

by All's 2016. 3. 10.



캐스트 : 강기둥 김지휘 최대훈 강정우
공연장 : 대학로 자유극장



바뀐 안무는 산만하고 배우들은 합이 안 맞고. 많이 좋아했던 공연인 프리뷰 감안해도 좀 별로다.
대훈종태는 좋았지만 흠.. 종태로만 까방할 극은 아니니까.

대훈종태 호불호 많이 탄다는데 난 매우 좋았다. 감정도 잘 와닿아서 오늘 눈물이 났던 순간들은 종태 덕분.
기둥명준은 나쁘지는 않은데 그냥 그렇고.. 지휘수환은 캐릭터 해석이 좀 가벼운 것 같다.
정우민영 대비를 보여주려는 시도는 나쁘지 않다만 채플실에서마저 유약해보인 건 별로. 정우배우는 작품에서 싸운 적이 없는데 이번에는 안 맞는다.

연출... 앞에도 썼지만 바뀐 안무가 산만하다. 무대를 넓게 쓰려는 시도는 나쁘지 않다만 같은 동작이 너무 많고 앞 뒤로 이동이 잦으니 산만하다.
동선을 포함한 안무 정리가 시급한 듯.
아... 그리고 가면. 뮤지컬 사춘기 의자 연출을 향한 역디스가 아니라면 없어졌으면.
뒤에서는 임팩트 있을까 싶지만 앞줄에서는 소대에서 움직이는 소리도 시끄럽고 낚시줄이 다 보여서 조악하다.
차라리 벽에 붙여놓고 커튼으로 결혼식 장면 셔츠와 구분하는 데 낫지 않을까..

아직 프리뷰 기간이니까.. 24일 공연은 좀 좋았으면 좋겠다. 애정작이 별로니 기분이 매우 그렇다..
13범생이 볼 때 이전 범생이들에 비해서 너무 가볍고 키치해져서 별로라는 의견들 좀 꼰대같다고 생각했는데 24일에도 지금같은 느낌이면 그냥 꼰대하련다...
프리뷰라 안 맞은 거 였으면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