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후기

20220620 뮤지컬 아가사 네이버 공연 후원 live 실황 중계

by All's 2022. 12. 10.




캐스트 - 이정화 김재범 김리현 정평 안두호 김지훈 이아현 정다예 박상준



(+) 트윗 감상



차마시는 화가사 여사님 귀여워..

ㅠㅠㅠㅠ화리현 같이 있는 것 만으로도 너무 설레 우리 붉은 실ㅠㅠㅠㅠ

화가사 명창력 진짜 최고ㅠㅠ

가사로이 귀여워ㅠㅠ

ㅠㅠㅠㅠ편지 받고 벌벌 떠는 리레이 진짜 애기ㅠㅠ 무서워도 아가사 생각해서 포기 안 하는 거 어떻게 안 예뻐해ㅠㅠ 

그리고 가사로이 춤출 때마다 설레서 마스크 안으로 광대 터졌다고 합니다

레이몬드의 미덕은 아가사에 대한 찐존경 찐애정이라고 생각하는 가사레이 관계성 집착러 화리현 어케 안 사랑해ㅠㅠ

ㅠㅠㅠㅠ화가사는 진짜 안쓰럽고 사랑스럽고 강하지 않지만 강한 사람이야ㅠㅠ

ㅋㅋㅋㅋ화가사는 진짜 레이몬드 너무 예뻐해서 로이가 질투 안 할 수가 없어...ㅇㅇ 저렇게 사랑스럽게 봐주기 있냐ㅠㅠ

아치 캐릭터는 정말 용납이 안 됨... 베스보다 난 아치가 더 싫다ㅠ 근데 화가사는 아치보다 베스한테 더 상처받는 느낌이라 결국 합지면 다 싫다

....아현베스 노래가 아쉽긴 하구나

흰 셔츠에 검은 치마만 입었을 때 화가사 특히 예쁨 짱 좋아(사심 가득)

아 진짜 아가사한테 매달리는 로이 장면.. 내 안의 중2 헤테로 완식...

헐 지금 타이밍 클로즈업인 거 좋다ㅠ 화가사 를 사랑해서 나타난 범로이 끌어안아 주는 거 애절해ㅠ

내가 사랑하는 베스하고 절규하듯 지르는 화가사 정말 그리웠어ㅠㅠㅠㅠ

자신의 정의를 지키기 위해 나조차 죽이려 하는 결단을 쉽게 낸 게 아니라는 게 너무 좋아ㅜ 화가사 사랑해ㅠㅠㅠㅠ

비중을 좀 줄이거나 기왕이면 여배였으면 갓벽했을 거라 생각하지만 난 역시 아가사에 레이몬드가 있는 게 좋아 아가사의 붉은 실이 되어주는 순수한 존재로 아가사가 마지막에 자기를 지켰고, 그리고 그 존재가 흔들릴 때 단단해져서 그 존재를 지켜준다는 거 상호 성장서사 최고ㅠ

중계 자리 남아서 같이 본 친구가ㅋㅋ 그 동안 내가 보여준 거 중에 제일 재밌었대
역시 내 친구!!ㅋㅋㅋㅋㅋㅋ

라비린토스부터 돌려보는 중(행복)

붉은 실 건네줄 때 손 클로즈업에서 리레이 손이 너무 어른이라 깜짝 놀람ㅋㅋ 라비린토스에서 쥐어준 연필 마지막에 다시 이어지는 거 너무 좋다구요ㅠㅠ

(스포 스포 스포)

봄 내내 봐서 그런가 아 지킬도 아가사도 또다른 나에 대한 이야기였구나 새삼 깨달았는데 아가사는 헨리에 비하면 진짜 착한 거 같아ㅋㅋ 결국 로이는 나쁜 짓을 안 했으니까ㅋㅋㅋㅋ

분리된 자아
희망편 = 아가사
절망편 = 지킬

이딴 생각하기ㅋㅋㅋ

아가사 장면들 돌려보고 있는데... 아가사 솔로 넘버 빼면 죄다 아가사가 춤추는 장면... 사심이란 게 이렇다ㅋㅋㅋ

근데 아치랑 낸시 듀엣 넘버 씬 내용 개스테레스인데 가사 로이 뒤에 본다고 보고 있어서 괴로운데 행복하고 행복한데 괴로움ㅠㅠ

딥디 내줘요.. 돌려보는 거 너무 행복한 일이다ㅠㅠ

화리범 역시 내 페어ㅠ 나인 DVD도 내주세요 제발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