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후기

20191005 전동석 10주년 단독 콘서트 첫번째 선물

by All's 2020. 6. 22.

캐스트 - 전동석

게스트 - 김소현 손준호 민우혁 이지훈 윤전일

 


(+) 트위터 단상

오기 전까지는 피곤했는데 오는 길부터 설레는 거야ㅋㅋㅋ

오늘은 제대로 찍었다 히히



벨 노래 부르는 중에 동배우님 너무 행복하신지 웃으시는데 좋아하는 동료들과 무대 위에서 하고 싶었던 노래 하면서 자신을 아끼는 관객들로 가득찬 무대 행복하신 걸까 크리에잇되면서 나도 너무 행복해졌다. 어제 오늘 셋리도 조금 다르고 양콘이 역시 진리네ㅠㅠ

헤드윅 넘버 tear me down 으로 바뀌었고 팬텀은 2부에서 하려나보고 드큘 넘버 fresh blood 에서 loving you keep me alive 로(철자 맞나) 바뀌고ㅎㅎ 질문 타임 1막으로 옮겨졌는데 어떻게 말을 해 조각상인데 질문 맘에 든 질문으로 뽑아서 역시 잘생긴 건 모를 수 없어 했다ㅋㅋㅋㅋ

아 판타스틱4 뮤지컬 콘서트 내년 2월 1일과 2일 블퀘 아이마켓홀에서 한다고ㅠㅠ 헐 벌써 나 자리 없어ㅠㅠㅠㅠ

저는 크리스찬입니다. 저는 그 사실이 부끄럽지 않습니다. 할 때 정말 너무너무너무 멋있었어요. 인간 전동석의 굳건함을 보았습니다. 자긍심을 보았어요. 진짜 멋있었어요.

그리고 오늘 공연 정말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아 완벽했어요. 감사해요 이런 시간을 보내게 해줘서.

나는 냉담자라 신앙을 같이 할 수는 없지만 자신의 신앙에 이런 확신이 있는 사람들은 늘 존경한다. 멋진 사람이야. 진짜 멋졌다.

공연 전체가 다 좋았지만 아 앵콜 4곡이나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 노래 많이 해주셔서 너무 좋았고ㅠ 이그그품 그림자는 길어지고 프레시 블러드 지금 이 순간 이어지는 흐름도 좋고 이번에는 토드 버전으로 부르셔서 너무 엘리 지뢰되고 또 좋고 동릭 말해뭐해고ㅠㅠ 엉엉

2막 전체적인 분위기도 너무 좋았고 노래 너무 잘해서 새삼 황홀했고... 아 진짜 노래 어쩜 이렇게 잘하시지. 감동감동

이미 너무 자랑스라운 사람인데 15주년 20주년 30주년 언제나 더 자랑스러워지시겠지 감사하고 뿌듯하고... 행복했다.

동 인생 자첫은 동그랭이지만 동 좋아하기 시작한 계기는 삼연 엘리라 그런가 죽음 넘버 부르는 동 목소리 듣는 건ㅠ 게다가 탈색 머리로 듣은 거 너무 특별한 경험이다ㅠㅠ 동죽음 진짜 사랑했어요ㅠㅠ

탈색한 이유는? 하고 질문 나온 거에 새로운 모습 보여드리고 싶어서 했는데 백발 토미 가능할지 모르겠다는 거에 완전 가능했으면 좋겠는 거 매우 진심이다ㅋㅋㅋ 손준호님이셨는지 이지훈님이셨는지 말대로 토미 외국인인데 백금발 안 될 거 뭐야🙃

동배우님 1막은 베이비펌 빡세게 2막은 그거 좀 생머리처럼 푸셨는데 백금발 베이비펌 맨발 동차르드 나는 나는 음악😇😇😇

몬테크리스토 오디션 때 얘기... 전패기님 너무 멋있었다ㅋㅋ 알버트 오디션 본 뒤에 메르세데스 노래 상대 맞춰달라는 거 한다고 했다가 갑자기 왜 해야하지 싶어서 박수쳐주시면 한다고 했다는 거 뭔가 속이 통쾌했어ㅋㅋ 로버트 요한슨 연출이 좋게 본 거 난 이해된다ㅋㅋㅋ

어제는 동졔 같이 봤다는 거에 너무 신난 게 사실 컸는데ㅋㅋ 오늘은 동배우님에 집중해서 오롯이 느껴서(객석도 여유가 좀 생긴 느낌) 그게 또 그거대로 참 좋았다. 둘콘이 첫콘보다 이리 능숙하니 앞으로 자주자주 단콘 해주면 더더 좋겠지 생각함ㅠ 해주세요 단콘 자주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