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후기

20191004 전동석 10주년 단독 콘서트 첫번째 선물

by All's 2020. 6. 22.

 

캐스트 - 전동석

게스트 - 윤전일 김준현 이지혜

 


(+) 트위터 단상

플북 살까했는데 엠디줄 보고 포기ㄷㄷㄷ 로비에 영상도 나온다 예뻐!!

나 행복해ㅠㅠㅠㅠ

아 동졔 유아뮤직ㅠㅠㅠㅠ 그리워하고 있음을 알았지만 들으면서 얼마나 더 그리워했는지 절감했다ㅠㅠㅠㅠ 제 음악의 천사님들 사랑해요ㅠㅠㅠㅠ

아 동콘 셋리도 1막 벌써 다 좋다 탈색동 완전 토드 모드네 했는데 마지막춤 부르는 거 듣는데 엘리 삼연 때 생각나서 막 두근두근ㅠㅠㅠㅠ

자연인 전동석 모드는 사실 잘 모르지만 헤드윅 여파인가 오늘 동드윅 모드 느낌도 나는데 귀랑 목은 빨개서 긴장하고 계시구나 좋고 귀엽고ㅎㅎ 아 1막 마지막에 후회 부르면서 울컥 하셨는데 뭔가 말로 설명할 수는 없지만 그 느낌이 있잖아.. 이 큰 무대 객석에 한 사람을 좋아하고 그 사람에게 집중하는 사람들이 오롯이 한사람의 목소리와 존재에 집중하고 있고 조명은 빛나고 음악은 너무 아름답고 혼자라는 노래를 하고 있지만 무대 위 그는 혼자지만 이 무대에 홀로 서있는데 홀로가 아닌 느낌이요... 진짜 감동적이었다.

첫 곡 대성당이었고... 해오름 아니고 블루스퀘어에서 동그랭인지도 모르고 동그랭 봤던 때가 기억 안 날 줄 알았는데 떠올라서 뭉클했다ㅠㅠ 러빙 유 킵 미 얼라이브 부르실 줄 알았는데 드큘 노래 프레시 블러드 불러주셔서 너무 좋았고ㅠㅠ 맨발의 동차르트 너무 너무 너무 였다ㅠㅠ

롬앤줄 넘버는 특별히 편곡한 거라는데 솔직히 처음 듣는 넘버라 와 노래 좋다~ 이러면서 들음ㅋㅋㅋ 복잡한 노래 시원시원하게 절절하게 소화하는 거 보는 거 자체도 좋았고ㅋㅋ

헤드윅하는 중이라 그런지 토크 타임들 마도 안 뜨고 재밌다ㅎㅎ 걍 무대에서 숨만 쉬어도 사실 좋겠지만 오디션 비하인드라거나 팬텀 연습 때 얘기 같은 거 듣는 것도 좋았고ㅎㅎ 동졔 같은 선생님 밑에서 수학한 건 알았는데 같이 배우는 시기 안 겹치는 것도 선생님 생각하며 울면서 연습한 것도 처음 알았는데 졔도 동도 자연인 모드 조금 느껴져서 좋았네ㅎㅎ 내 천사님 콘서트에 천사님 게스트인 거 너무 행복하다ㅠㅠ 1막 이미 이렇게 행복한데 2막은 어쩌냐ㅠㅠ

아.... 그리고 그래요 수니는 천사님 둘을 한꺼번에 영접했다구요!! 졔천사님 레베카 홍보도 너무 귀엽고(홈 대사 패러디하며 들어오던 것도.. 멘트도.... 공식석상 모드 한다면서 자기도 모르게 편할 때 호칭 나오는 것도...) 목소리는 미쳤잖아요ㅠㅠ 졔 오 마이 럽 들어도 들어도 좋아ㅠㅠ

(내가 엘리 동돌프를 들었다!!! 크) 셋리 자체가 1막이 좀 더 취향이었다ㅋㅋㅋ 어쩔 수 없는 뮤덕인 거야.... 냉담자라서 길이 확실하고 감사하는 사람의 굳은 순간이 사실 좀 멀찍하기도 했고... 그래도 지금 이순간의 감사는 여러분이 맞는 것 같아 마무리는 좋았다

커피 잘 마실게요ㅎㅎ 뭔가 배우 팬미팅 같은 마무리네ㅋㅋ



아 배우지ㅋㅋㅋ 뭐라고 하지 매체 배우들 팬미팅 느낌의 역조공이라는 얘기였어요ㅋㅋㅋ

동배우님 등장하자마자 머리가 너무 토드셔서 오늘 듀엣곡 엘리인가 내춤싶일까 졔엘리 동토드 김칫국을 벌컥 마신 날 위해 동졔 팬텀 엘리 다해줘요ㅠㅠ 아니 벨텔 드큘도ㅠㅠㅠㅠ 아 진짜 천재적이다 레슨씬이 좋아서 유아뮤직 선곡하고 불러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홈도 사랑하지만 동졔 유아뮤직 진짜.. 아니 연기들까지 제대로 해서 막막 너무 행복했다ㅠㅠㅠㅠ

동배우님은 볼수록 뭐라고 하지. 좀 신기한 사람이야. 어디에도 없을 것 같은 목소리와 얼굴로 딱 이 세상 사람같은 수더분함과 고민과 기쁨을 보여줘서 감사해요. 본인이 아끼는 많은 이들을 객석과 함께 나누어준 것도 바라는 소리들을 위해 애써준 것도 고마워요.

직알 모촤 얘기 찡했다.. 이엠케이 불매 분위기 그런 거 등등으로는 힘들어도 동차르트는 마냥 좋았고 특히 총막공은 세상 행복하고 아직도 자체적으로 동 최고 공연으로 품을 만큼 동촤 좋아 모드였는데 정말 많이 힘들었나보네 찡했네. 난 역시 뭘 모르는 수니다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