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후기

20120715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by All's 2016. 3. 9.

 

 

 

캐스트 : 김우형 최유하 이재균 송상은 임기홍 진상현 김성일

공연장 :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

 

 

엄청 오랜만에 본 김성일ㅠㅠㅠㅠㅠ

성일이 보는 것도 좋고, 성일이가 연기한 재일이도 좋고 행복관 관극이었다ㅎㅎ

 

재일이가 제일♥

 

번점은 넘버 몇 개 음원 서비스하는데 그 중에서 그게 나의 전부란 걸 좋아서 계속 듣는 중!

내가 봤던 캐스팅이랑 다른 캐스팅 음원서비스인데 노래는 이분들이 더 잘하시는 듯

목소리가 참 좋다ㅎㅎ

 

 

 

댓글